학부모교육 범서초: 2010. 5.27

2023. 1. 30. 08:26교육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이 가는 마지막 주에 범서초등학교찾아갔다.

울타리에느 장미가 정열적으로 피어나 반기고 있다.

범서초등학교는 울산에서만이 아니고 전국에서 자랑할 만 한 학교이다.  1927년에 개교되어 81회 졸업생을 배출되어으니 역사도 깊은 학교이다.

현재 43학급 1,320여명 어린이들이 꿈을 키워가는 학교이다.

최동민교장선생님은 학생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선생님들에게는 보람을 ,학부모님들에게는 만족과 신뢰를 주고자 열정을 갖고 다양한 교육활동을 전개하고 있었다.

 

학교 주위의 조경도 아름답고 분수대에서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분수되고 있어 어린이들의 정서순화에 도움을 줄 것이다.

 

현관앞에는 학부모초청공개 수업과 학부모교육특강 안내가 되어있고 화분에는 많은 꽃들을 정성들여 가꾸고 있다.

 

교장선생님께서 친절한 안내와 강의장까지 찾아주시고 과찬의 소개에 감사를 드립니다.

어린이들이 다양성과 미래!

나라의 미래요 겨례의 희망인 우리어린이들을 어떻게 키울것인가?

가. 부모님들의 고정관념을 깨자.

나. 체력은 학력과 연관된다.

다.엄마는 최고의 선생님.

라. 자녀들의 재능을 찾아 꿈을 !

마.와이브로시대의 우리어린이들.

바. 자녀교육 사랑으로........

마치면서!

귀여운 자녇들은이 세상에 나오면서 출세했다.

그리고 남다른 재능을 갖고 태어났기에   현명란 어머니들은 귀여운 자녀들의 재능을 찾아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 주어길 바라면서..........................

 

 진지하게 경청하여 주시는 학부모님들이 너무나 고맙고 강의 내용이 자녀교육에 보탬이되었으면 한다.

범서초등학교는 전국에서 아름다운 학교이다. 

어린이들도 아름다운 배움터에서 개나리처럼 자잘 거리며 꽃빛갈 처럼순수하고  정감이 넘치는 어린이로 자랄 것이며 이 넓은 운동장관 체육관에서 뛰어 놀면서 은행나무처럼 어떤 어려움도 이겨나가는 체력을 길러 마음에 간직한 꿈의 나레를 펼치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