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시민과 함께하는 삼락회원 작품전 ; 2010-06-09

2023. 1. 30. 08:37삼락회

울산교육삼락회가 주관하고, 울산의 문화예술 마인드 확산을 위하여 "울산시청이 후원하는 시민과 함께하는  삼락회원 작품전"이  2010.6.7 ~ 6.11 (6일간) 울산 남구문화원에서 전시하였다.

 당초 울산문화예술회관 2,3전시실에서 (2010.5.6 ~ 5.11 )전시계획이었으나  6.2지방선거로 인해 선거가 끝나고 전시하게되었고,

  장소관계로  고충도 많았다.

 

개막식이 있는 날 입상자와 삼락회원등 150 여명이 참석하여 주셨다.

박맹우 울산시장님도 시정 업무에 바쁘신데도 시간을 내어 참석하여 인사를 나누고 있다. 

 

박봉태 전회장님도 인사나누기에 정신이 업나보다.

 

박맹우시장님,  김상만교육감님, 차명석교총회장님, 박봉태전회장님, 강남,강북교육장님, 초등교장협의회장님이 참석하여서 작품전 개막식이  더 빛이났다. 

 

울산교육 삼락회 역대회장 이필우, 박대환회장님과 현 유정일회장과 심순봉부회장님

 

 회화 23점, 서예 34점, 문인화 9점이 입상되었고,   학생작 6점과 초청작가작품 2점도을 포함해서  계74점이  전시되었다.

대상:회화부 한석자,    최우수:회화부 유정웅, 서예부 권대우,

우수:서예부 이정경, 문인화 최경순

장려회화부 심계현,곽동재,김혜숙  서예부:우지원, 양중규,한순식, 지재성,김금식 문인화 :심일환, 주용석님께 축하드립니다

 유정일 회장님 인사

 

박맹우 울산시장님 격려사

 

 김상만울산광역시교육감님 축사

참석하신 내빈님들이 개막테이프 커팅............!.

대상 : 회화부 한석자

 서예부 최우수 권대

퇴직후 여가 선용으로 제작한 삼락회원님들 작품수준이 매년 향상되고있다.

제10회 어른공경. 스승존경행사시 학생부 최우수 작품이고 학생들의 작품이 수준높음을 보면서 꿈을 키워가고 있음을 느끼게 한다.

 

 여가를 이용하여 창작활동을 하고있는 삼락회원과 일반시민들이 자랑스럽다. 그리고 이와같은 기회가 있기에 성취의욕도 고취되었을 것이고 문화시민의 자질도 향상될 것이다.

 작품전을 위해 기획하고 추진한것이 어느새 5년이 되었다.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진 시간이지만  너무나 빠르게 지나가 버렸다.

이번 전시회를 끝으로 마치고 싶다.    그동안 작품전을 위해 깊은 관심을 갖어주신 삼락회원님과 적극 후원하여 주신 시청 관계자분들께도 고마움을  전합니다.   오홍윤